2020년 07월 19일 아현교회 소식

아현교회
2020-07-19
조회수 104
*교회와 나라와 세계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‘코로나19’ 사태가 하루 속히 진정되고, 하나님께서 이 땅을 치유하여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
   바랍니다. 성도들이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반드시 치유하여 주십니다.

  “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 
   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” (대하7:14)

1. 모든 공예배는 주일 오후 예배를 제외하고 현행대로 드립니다.

2. 모든 공예배의 예배 순서는 하나님 말씀대로 드립니다.
   우리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 순서에, 정부가 간섭하는 것(찬양, 기도 금지 등등)을 받아드릴 수 없습니다.

3. 우리 교회는 지금까지 정부의 방역 정책에 협조하여, 모든 소그룹 모임, 식사, 세미나,수련회, 성경공부, 전도모임,
   특별 새벽기도 등을 중지했습니다. 매일 교회 건물을 소독했습니다. 앞으로도 이 부분에 있어서는 전염병이 진정될
   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 그러나 예배를 간섭하는 현행 정부의 조치에는 따를 수 없습니다.

4. 정부의 기독교 탄압에 대하여 정부가 사회의 다른 모든 기관과 조직, 시설 및 식당, 커피숍, 레스토랑, 술집, 클럽,
   직장 내 구내식당에서의 모임과 식사, 음료, 술은 허용하면서 교회의 모임만을 금지하는 것은 명백한 기독교 탄압입니다.
   정부는 즉각 이러한 비상식적이고, 비이성적인 정책을 철회할 것을 촉구합니다.

5. 주일 학교 여름 성경학교 및 수련회는 전염병 추이를 지켜보면서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.

6. 새벽 예배에 참석해서 가정과 교회와 나라와 민족과 열방을 위해 기도해주세요.

7. 다음 주에는 이웃사랑 헌금이 있습니다.

8. 금요예배 담당
 ▪ 이번주: 사랑교구 (정환배 장로) / 다음주: 온유교구(임종욱 장로)

[교역자/직원 휴가일정]

임채영 강도사
7/20-7/24
차창모 목사
 7/27-7/31
김지용 목사
8/10-8/14
하정훈 전도사
 8/3-8/7
0 0